[메디머스에프앤비]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식전빵 ‘매드번’ 출시 및 리브랜딩 효과 톡톡…이전 대비 매출 37%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최근 대대적인 메뉴 리뉴얼을 단행했습니다. 한국 고유의 식문화와 감성을 결합한 ‘가장 한국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목표로 내세우며,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 재정비에 나선 것인데요.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새롭게 도입한 식전빵 ‘매드번’입니다. 매드포갈릭은 마늘 모양의 갈릭 우드 트레이와 갈릭 스프레드를 곁들여 무한 리필 서비스와 포장 옵션까지 마련했습니다. 매드포갈릭은 첫 리뉴얼 매장인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의 오픈 후 매출을 분석한 결과, 리뉴얼 직전 주말 매출 대비 약 37% 상승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출처: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wjh9080@ddaily.co.kr)
[메디머스에프앤비]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식전빵 ‘매드번’ 출시 및 리브랜딩 효과 톡톡…이전 대비 매출 37%[메디머스에프앤비]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식전빵 ‘매드번’ 출시 및 리브랜딩 효과 톡톡…이전 대비 매출 37%[메디머스에프앤비]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식전빵 ‘매드번’ 출시 및 리브랜딩 효과 톡톡…이전 대비 매출 37%
한국의 식문화와 감성을 결합한 ‘가장 한국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하며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한 매드포갈릭은 기존 시그니처 메뉴 11종을 업그레이드하며 24개 신메뉴를 선보였으며, 특히 스테이크 메뉴를 강화했다. 스테이크 기본 중량을 늘리고, 프리미엄 스테이크 메뉴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무한 제공과 포장이 가능한 매드 번(식전빵)과 메인 메뉴 단품 가격에 1천 원을 추가하면 풀코스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런치세트’를 처음 도입했으며, 혜택이 더해지는 제휴 할인을 대폭 확대했다.
-우리 고유의 식문화와 감성을 결합한 ‘가장 한국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를 과감하게 접목한 메뉴와 품질 좋은 식재료를 기반으로 미각의 즐거움을 제공 -무한 리필과 포장이 가능한 시그니처 식전빵 ‘매드번’을 새롭게 서비스 -가성비와 가심비를 높인 런치세트,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등 다양한 세트 메뉴를 추가
매드번으로 매드포갈릭 브랜드 정체성 강화가 더욱 일어나길 기원합니다. 메디머스에프앤비도 더욱 품질강화와 안정공급으로 브랜드 강화에 이바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